애니메이션/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

[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더무비] CGV 2주차 특전 정보!

SUP :) 2022. 3. 12. 16:26

 

 

드디어 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무비]의 CGV 2차 특전 정보가 떴습니다!

1주차에는 <오리지널 북클립>이 특전으로 제공됐었는데요,

이번 2주차에는 어떤 특전이 제공될까요??

 

 

 

 

이번 2주차에는 [오리지널 메인 포스터]가 특전으로 제공됩니다!! 사이즈는 A3입니다.

당일 영화 상영종료 후에 선착순으로 제공되며, 실물 영수증을 소지하셔야 특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사실 예상했던 부분이기도 한데요,, 항상 포스터는 특전으로 제공됐어서,,,

진행 기간은 3월 17일 목요일 부터입니다. 언제나 그랬듯이, 안정적으로 특전을 겟하려면 목요일날 첫 상영타임으로 예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!!

 

2주차에는 이벤트 진행 극장이 조금 늘어나지 않을까 조금 기대했었는데, 1주차와 비슷한 정도의 상영관 수인것 같습니다. 강변, 광주터미널, 대전, 서면, 인천, 일산 등의 영화관에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. 정말 상영관 조금만 더 늘려줬으면 좋겠네요ㅠㅠ

만약 3주차에도 특전을 진행한다면, 2주차와 같이 포스터가 특전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!

 

 

 

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무비]는 인기 애니메이션 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]의 극장판으로, 모두가 개성을 가지고 있는 세상에서 무개성이지만 히어로를 꿈꾸는 주인공 미도리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. 특히 이번 극장판은 화려한 액션신을 큰 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! 모두 즐겁게 관람하시고, 특전도 꼭 겟하시길 바랍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