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메이션/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

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] CGV 1주차 특전

SUP :) 2022. 3. 7. 21:03

 

 

22년 3월 9일 수요일, 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-월드 히어로즈 미션]이 개봉한다.

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]는 모두가 개성을 가지고 있는 사회에서, 홀로 무개성으로 살아가는 주인공 데쿠가 히어로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, 현재 5기까지 제작되었으면, 팬층이 두터운 인기 애니메이션이다. 

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- 월드 히어로즈 미션]은 전 세계 개성 보유자 섬멸을 목표로 하는 조직 휴머라이즈가 각국에 설치한 '이디오 트리거 밤'으로 부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히어로즈들의 모습을 담은 극장판이다.

그리고 해당 영화가 개봉하는 3월 9일 수요일, 개봉일에 맞춰서 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]의 1주차 현장 이벤트로 특전이 지급된다.

 

 

 

 

[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]의 1주차 특전은 [오리지널 스페셜 북클릿]이다. 

해당 북클릿은 원서로, 일본어가 적혀있는 번역되지 않은 원서다. 따라서, 일본어를 아는 게 아니라면 사실상 북클릿을 읽는 건 굉장히 힘든 일이겠지만, 그럼에도 굿즈는 소장만으로도 그 가치가 있는 거니까!!

이번 특전은 CGV에서 3월 9일 수요일부터 진행되며, 언제나 그랬듯이 안정적인 특전확보를 위해서는 첫날 첫타임을 예매하는게 안전하다. 

[오리지널 스페셜 북클릿]은 강남, 강변, 광주터미널, 미아, 서면, 안산, 제주 등 약 20개의 극장에서 받을 수 있다. 현재 같이 상영하고 있는 [극장판 주술회전 0]에 비하면, 굉장히 적은 상영관 수다. 아마, 특전 자체의 수량 확보가 적어서 상영관 수가 적은 거라면, 앞으로 2주차, 3주차에는 상영관 수가 늘어날 수 있겠지만, 그런게 아니라면, 앞으로 특전받기가 결코 만만치 않을 것 같다. 

[히로아카]와 [주술회전]의 각각 1주차, 그리고 4주차 특전 지급 시작일이 3월 9일 수요일로 겹쳐서, 두 장르를 모두 덕질하는 사람은 선택과 집중이 필요할 수도 있을 것 같다. 

 

 

 

해당 특전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, 상영 후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. 확보된 수량이 많지 않을 것 같아서, 특전을 꼭 받고 싶다면 첫날 첫타임으로 예매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