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메이션/주술회전

주술회전 극장판 [주술회전0] 5주차 특전 정보! (5종엽서 & 순애야포스터)

SUP :) 2022. 3. 15. 11:48

 

 

주술회전0의 5주차 특전 정보가 떠서 후다닥 달려왔습니다!

아마도 어제 공지를 해준 것 같던데,, 이벤트 시작일은 오늘^^

좀 빨리빨리 해줄 순 없을까...?

 

 

 

 

이번 주술회전0 특전은 상영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.

먼저 4DX로 영화를 관람할시, 이벤트 진행기간은 3월 15일 화요일 부터이며, 특전으로 <5종 엽서>가 주어집니다. 5종엽서에 고죠, 리카 등이 있네요!! 이누마키 최애인 사람인 저는 눈물이 나는 군요,,,

 

두번째로, 2D 영화를 관람할 시 이벤트 진행기간은 3월 16일 수요일부터며, 특전으로는 <순애야 포스터>가 제공됩니다. 이름 너무 재밌지 않나요,,, 순애야 포스터,,,

 

진행 극장은 해당 기간에 영화를 상영하는 전 극장이며, 마찬가지로 관람 후 특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다행히도 두 개의 특전 제공 날짜가 겹치지는 않네요 ㅎㅎ

 

사실 이번에 0.5권 아닐까 살짝 기대를 했는데,, 아마도 0.5권은 더 있다가 주려나봐요.. (주긴 줄거지...?)

귀멸의 칼날 렌고쿠0권 같은 경우에도 엄~~청 나중에 준걸로 기억하는데, 아마 이번에도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...

아무튼! 여러분 모두 특전 겟하시길 바래요!!